본문 바로가기
영어 팝송 가사 해석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 Purpose 가사/해석/뮤비

by Ashviolet 2022.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팝송은 2015년 11월 13일에 발매된 저스틴 비버의 4번째 정규 앨범 Purpose (Deluxe)에 수록된 곡인 Purpose입니다. 이 앨범에는 저스틴 비버의 정말 유명한 노래인 What do you mean? 과 Love yourself가 타이틀 곡으로 수록이 되어있는데요. 오늘은 purpose란 곡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영어 가사와 한국어 해석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 Purpose 

Feeling like I'm breathing my last breath

내 마지막 숨을 쉬고 있는 것 같습니다.

Feeling like I'm walking my last steps

내 마지막 걸음을 걷는 것 같습니다.

Look at all of these tears I've wept

내가 흘린 이 모든 눈물을 봐주세요.

Look at all the promises that I've kept

내가 지킨 모든 약속들을 봐주세요.

 

I put my all into your hands

나는 당신의 손에 내 모든 것을 맡깁니다.

Here's my soul to keep

여기 지켜야 할 내 영혼이 있습니다.

I let you in with all that I can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해 당신을 내 안에 들어오게 합니다.

You're not hard to reach

당신에게 닿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And you bless me with the best gift

그리고 당신은 최고의 선물로 나를 축복합니다.

That I've ever known

내가 지금까지 알던 것들 중

You give me purpose

당신은 나에게 목적을 줍니다.

Yeah, you've given me purpose

당신은 나에게 목적을 주었습니다.

반응형

Thinking my journey's come to an end

내 여정이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Sending out a farewell to my friends, forever peace

영원한 평안을 빌며 내 친구들에게 작별 인사를 보냅니다.

Ask you to forgive me for my sins, oh would you please?

당신에게 내 죄를 용서해달라고 부탁합니다. 제발 용서해주세요.

I'm more than grateful for the time we spent

나는 우리가 함께 보낸 시간에 정말 감사합니다.

My spirit's at ease

내 영혼은 평안합니다.

 

I put my heart into your hands

나는 당신의 손에 내 모든 것을 맡깁니다.

Learn the lessons you teach

당신이 가르치는 교훈들을 배웁니다.

No matter when, wherever I am

언제 어디서나

You're not hard to reach

당신에게 닿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And you've given me the best gift

그리고 당신은 최고의 선물로 나를 축복합니다.

That I've ever known

내가 지금까지 알던 것들 중

You give me purpose everyday

당신은 매일 나에게 목적을 줍니다.

You give me purpose in every way

당신은 모든 방면에서 나에게 목적을 줍니다.

 

Oh, you are my everything

당신은 나의 전부입니다.

Oh, you are my everything

당신은 나의 전부입니다.

 

I don't know if this is wrong,

나는 이게 틀린 건지 모르겠어요.

because someone else is telling me that it's wrong.

왜냐하면 다른 사람은 그것이 틀렸다고 나에게 말하기 때문에

But I feel this

하지만 나는 이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so let me just like try my best not to let this happen again.

그러니까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내가 최선을 다할 수 있게 해 주세요.

We weren't necessarily put in the best position to make the best decisions

우리는 최고의 결정을 하기 위해 꼭 좋은 지위에 있을 필요는 없어요.

You can't be hard on yourself for these are the cards you were given so you have to understand that these like that's not who you are.

당신은 당신 자신을 몰아세우지 않아도 됩니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당신에게 주어진 카드들이거든요. 그래서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해요.

You know you're trying to be the best you can be, but that's all you can do.

당신은 최고가 되려고 노력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전부인 것을 압니다.

If you don't give it all you got, you're only cheating yourself

만약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주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저 스스로를 속이는 거예요.

Give it all you got but if it ends up happening, it ends up happening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주어도 그런 일이 결국 일어난다면, 그건 결국 일어난 일인 겁니다.

That's what happening with me, it's like "God, I'm giving it all I've got, sometimes I'm weak and I'm going to do it."

그건 나에게도 일어난 일이죠. 그건 마치 "하나님, 나는 내가 가진 모든 것을 주었어요. 때론 나는 약하지만 나는 그것을 할 거예요."라고 하는 것과 같아요.

And it's like I'm not giving myself grace, I'm just like understanding that's just how it is

그리고 그건 내 자신에게 은혜를 주기 위함이 아니라, 그것에 대해 이해하기 위함입니다.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 Ghost 가사/해석/뮤비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 Peaches (feat. Daniel Caesar, Giveon) 가사/해석/뮤비

더 키드 라로이, 저스틴 비버 The Kid LAROI, Justin Bieber - Stay 가사/해석/뮤비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 Off My Face 가사/해석/뜻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