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팝송 가사 해석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 Ghost 가사/해석/뮤비

by Ashviolet 2022.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팝송은 저스틴 비버의 6집 Justice의 수록곡인 Ghost란 곡입니다. Ghost의 가사를 보면 사랑하는 사람을 먼저 떠나보낸 후 그 사람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표현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저스틴 비버의 Ghost 뮤직비디오와 함께 영어 가사와 한국어 해석까지 확인해주세요.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 Ghost

 

Youngblood thinks there's always tomorrow

젊은이는 항상 내일이 있다고 생각하죠.

I miss your touch on nights when I'm hollow

내가 공허함을 느끼는 밤에는 당신의 손길이 그리워요.

I know you crossed a bridge that I can't follow

당신은 내가 따라갈 수 없는 다리를 건넜다는 걸 알아요.

Since the love that you left is all that I get

당신이 남긴 사랑은 내가 가진 전부이기 때문에

I want you to know

당신이 알았으면 해요.

 

That if I can't be close to you

내가 당신과 가까이 있을 수 없다면

I'll settle for the ghost of you

나는 당신의 영혼으로 만족합니다.

I miss you more than life (more than life)

나는 목숨보다 당신이 더 그리워요.

And if you can't be next to me

그리고 당신이 내 옆에 있을 수 없다면

Your memory is ecstasy

당신과의 추억은 황홀합니다.

I miss you more than life

나는 목숨보다 당신이 더 그리워요.

I miss you more than life

나는 목숨보다 당신이 더 그리워요.

반응형

Youngblood thinks there's always tomorrow (woo)

젊은이는 항상 내일이 있다고 생각하죠.

I need more time but time can't be borrowed

나는 시간이 더 필요해요. 하지만 시간을 빌릴 수는 없죠.

I'd leave it all behind if I could follow

내가 따라갈 수만 있다면, 나는 모든 것을 뒤로하고 떠날 것입니다.

Since the love that you left is all that I get

당신이 남긴 사랑은 내가 가진 전부이기 때문에

I want you to know

당신이 알았으면 해요.

 

That if I can't be close to you

내가 당신과 가까이 있을 수 없다면

I'll settle for the ghost of you

나는 당신의 영혼으로 만족합니다.

I miss you more than life (more than life), yeah

나는 목숨보다 당신이 더 그리워요.

And if you can't be next to me

그리고 당신이 내 옆에 있을 수 없다면

Your memory is ecstasy (oh)

당신과의 추억은 황홀합니다.

I miss you more than life

나는 목숨보다 당신이 더 그리워요.

I miss you more than life

나는 목숨보다 당신이 더 그리워요.

 

Whoa

Na, na-na

More than life

목숨보다 더

 

So if I can't get close to you

그러니 내가 당신과 가까이 있을 수 없다면

I'll settle for the ghost of you

나는 당신의 영혼으로 만족합니다.

But I miss you more than life

나는 목숨보다 당신이 더 그리워요.

And if you can't be next to me

그리고 당신이 내 옆에 있을 수 없다면

Your memory is ecstasy

당신과의 추억은 황홀합니다.

I miss you more than life

나는 목숨보다 당신이 더 그리워요.

I miss you more than life

나는 목숨보다 당신이 더 그리워요.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 Peaches (feat. Daniel Caesar, Giveon) 가사/해석/뮤비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 Off My Face 가사/해석/뜻

더 키드 라로이, 저스틴 비버 The Kid LAROI, Justin Bieber - Stay 가사/해석/뮤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