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성경, 영어 명언

[자기 계발/영어 공부] 켈리 최 아침 긍정 확언 (영어, 한국어)

by Ashviolet 2022.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매일 아침마다 외치고 있는 켈리 최 회장님의 아침 긍정 확언을 영어 버전과 한국어 버전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잠재의식의 변화를 위해 매일 아침 다른 일을 하기 전에 아래에 있는 아침 긍정 확언을 외쳐보세요.

 

켈리 최 아침 긍정 확언

아침에-발코니에서-팔을-벌리고-있는-여성
발코니

1.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Today is a pleasant and anticipated day.

 

2. 나는 오늘도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일을 이룰 것이다.

Today I will achieve all the good I want.

 

3. 나는 성장하고 있다.

I'm growing up.

 

4. 내 인생은 더 좋은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

My life is going in a better direction.

 

5. 나는 용기 있다.

I am courageous.

 

모닝커피
모닝커피

6. 나는 부자다.

I am rich.

 

7.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I am happy.

 

8. 나는 긍정의 왕이다.

I am positive.

 

9. 나에게는 모든 문제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지혜가 있다.

I have the wisdom to find the answer to all the questions.

 

10. 나는 내 꿈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I am getting closer and closer to my dream.

 

반응형

11.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I am a man/woman who acts on something right away.

 

12. 나는 한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I am a person who does it once.

 

13. 나는 지금 내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내 인생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지혜가 있다.

I can be the best no matter what situation I am in.

 

14. 나는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I enjoy my life.

 

15. 나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잘 알고 실행하고 있다.

I know the 'the law of attraction' and I am practicing it.

 

해가-떠오르는-하늘
해돋이

16.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이다.

I will attract what I want.

 

17. 나는 나의 있는 그대로를 사랑한다.

I love just the way I am.

 

18. 나는 나의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워 간다.

I fill my day with good habits.

 

19. 나는 내 꿈을 이루기 위해 충분한 자질을 갖추고 있고 충분히 똑똑하고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 있다. 

I have enough qualities to achieve my dream. I am smart enough, healthy enough, brave enough to achieve my dream. 

 

20.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I feel thankful for everything.

 

 

아래 영상에서 켈리 최 회장님의 목소리로 아침 긍정 확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