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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니스 영어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에서 자주 쓰는 영어 표현

by Ashviolet 2024. 2.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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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영어에서 사용하는 영어표현은 일상 회화 영어 표현과는 다른 점이 많습니다. 보통 영어에는 존댓말이 없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영어에도 정중한 표현이 따로 있습니다. 특히,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은 정중한 표현과 정확한 표현인데요. 오늘은 비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작성할 때 사용하는 기본 영어 표현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에서 자주 쓰는 영어 표현

1. 시작: 이름을 알고 있는 경우에는 Dear + Mr. / Ms. + 이름으로 이메일을 시작하면 됩니다. 이름을 모르는 경우에는 To whom it may concern, (관계자 여러분께,) 또는 Dear Sir or Madam, (담당자께,)라고 적어주면 됩니다.

 

2. 문의: 문의를 하는 경우, I am writing to inquire about... (... 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또는 I would like to inquire about... (...에 대해 문의하고 싶습니다.)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추가 정보를 요청하고 싶을 경우 Could you please provide more information about...?(... 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해 주시겠습니까?)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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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요청: 문서 등을 보내달라고 요청할 때 Could you please send me...? (... 을(를) 보내 주시겠습니까?) 또는 Would you mind sending me...? (... 을(를) 보내 주셔도 될까요?)라고 적어보세요. 도움을 요청할 때는 I would appreciate it if you could...(...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표현으로 정중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신: 이메일에 회신을 할 때 Thank you for your prompt reply. (신속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또는 I appreciate your quick response.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라는 문장으로 이메일 답변에 감사를 표할 수 있습니다.

 

5. 끝맺는 인사: 궁금한 점이 있는지 물어볼 때 Please let me know if you have any questions.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알려 주세요.)라고 적어주세요. 일반적으로 이메일을 끝맺을 때는 Best regards, (감사합니다.) 또는 Sincerely, (진심으로,) 표현을 자주 씁니다.

 

오늘은 이렇게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에서 자주 쓰는 영어 표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더 좋은 비즈니스 영어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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